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허정숙
Heo jungsuk
許正淑

홍익 대학교 미술대학원 동양화 졸업
제주대학교 인문대학 미술학과 졸업

 

2015 허정숙 개인전(이중섭창작스튜디오겔러리/제주)
2015 노리갤러리 개인초대전(제주)
2014 롯데호텔 개인초대전(서울 소공동 본점)
2013 열공갤러리 개인초대전(제주지부방송통신대학/제주)
2012 한.중미술작품교류전 (연길시박물관 개인부수전/중국)
2010 한국화 동질성전 개인초대전(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서울)
2018 제주한국화협회전(제주/문예회관)
제주미협전(제주/문예회관) 외 다수

저는 새벽 산책을 사랑합니다.
동트기전 신비한 푸른기운이 감도는 새벽
서로 개별적 존재감이지만 자연과나 나와자연이 서로의 호흡을 듣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같은 우주 안에서 서로 존재론적인 동질성을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유한한 시간 안에서 지구라는 공간에 같은 생명체로서 존재 하는 생명의 신비함을 알아차리고 함께 나누며 이 지구에 온 이유에 대해서도 사색을 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작업하면서 느껴지는 감정은 진행중인 작업이 인생의 행로와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종이를 선택해서 화판에 붙이고 이미지를 구상하고 색을 고르는 과정이나 작업 진행시 수없이 반복되는 붓 터치는 삶을 살아내는 생명의 춤과 같습니다.
덥을건 덮고 기억 되야될 것들은 다시 올립니다. 그러나 다시 살려 올라온그것 또한 이어지는 시간에서 현존보존이 될 것인지 어떨지 저 조차도 알 길이 없습니다. 이러한 반복되는 작업의 진행은 좌절과 즐거움을 한 화면에서 수차레 경험 되며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러한 반복되고 축척되는 작업의 진행은 삶에 대한 사고가 깊어짐에 따라 화면이도 깊어지고 있음을 봅니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