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김선영
kim seon yeong
金宣暎
素亭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원 조형예술학과 (서예전공) 석사취득
대한민국 미술대전 (서예부문) 초대작가 심사위원(역)
개인전 4회 (West Japan Convention center ANNEX, 제주문예회관 1,2 전시실)
한국예총 제주특별자치도 연합회 부회장
한국미협회원, 한국미술협회 서예분과 위원
전국무등미술대전 운영 ,심사위원 (역)
대한민국 여성미술대전 “대상” 초대작가, 심사위원역
제주특별자치도 박물관, 미술관 진흥위원회 위원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상” 심사위원 (2014~2015)
현대여성미협제주특별자치도지회 지회장 (전)

붓으로 영원을 잡으며 …………

서여기인 (書與其人) 글을 쓰는 이의 글씨를 보면 그 사람을 알수 있다고 한다.
작가로서 자기를 표현하는 작품을 구상하면 할수록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서 진정한 예술의 혼을 찾고자 노력하는 하루 하루를 산다.
어느 한 순간 포기하고 싶은 좌절감과 고독한 일상에서 오는 훼이감도 느낀다.
아직 부족함이 많다고 느끼지만 경험과 느낌을 표현하려고 노력해본다.
오늘날 우리의 삶과 가치를 재발견하는 계기를 찾으려 노력하며, 모든 예술의 궁극적 목적은 “인생은 살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 이라는 헤르만 헛세의 말이 생각나는 하루이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