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고윤식
Ko, Yunsik
高胤植

제주출생
2002-2008 제주대학교 미술학과 학사 졸업
2011-2014 독일 자브리켄 예술대학교 디플롬(Diplom) 졸업
2014-2016 독일 자브리켄 예술대학교 마이스터(Meister) 졸업
2018 part.2 이방인, 초계미술관 등 개인전
2018 제주문예회관 외 단체전 다수

NE:UTOPIA part.2 이방인
현재의 제주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문화적 혼돈기이다. 빠른 유입과 흡수는 제주 본연의 정체성을 변화시키고 있다. 시대의 흐름과 미디어의 발전 그리고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문화의 유입과 빠른 변화는 당연한 결과 이기도 하다. 하지만 변화에도 단계와 이해가 필요하다. 이런 빠른 변화는 본질의 중요성을 간과하게 만들었고 유행이라는 분위기로 모든 사람들에게 흡수 되어지고 있다.
환경오염, 교통대란, 다양한 이색 뮤지엄, 사생활 침해, 과한 허세와 과시욕 등 본질의 의미를 잊어버린 제주의 안타까운 모습들은 변화와 발전이라는 이데올로기를 가지고 있다.
이에 작가는 이런 혼돈의 상황을 이방인의 시각으로 바라보며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과연 우리가 잊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진정한 이상향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이야기 하려 한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