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박길주
Park Gil Ju
朴吉珠

국립제주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미술학과(서양화 전공)와 동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2016년부터 제주, 대구, 이탈리아 등에서 개인전을 4회개최하였다. E-LAND (주)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레지던시, 제주-서울 프로젝트 탐라 스케이프전, 한중 젊은 모색전, 뉴드로잉 프로젝트, 제주-라비니츠 현대미술전 등 단체전 50여회에 참가하였다. 현재 전업작가로 활동 중이다.

제주의 삶이 익숙해진 어느 날 부터인가 자연을 보고 있으면 황홀경에 빠지곤 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날, 뜨거운 태양이 강하게 내리쬐는 곳에서 쏟아지는 빛을 온전히 흡수하고 있는 온갖 자연물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내 마음에 알 수 없는 동요가 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러한 마음의 동요는 보이지 않는 공기를 잡히지 않는 빛의 흔들림을 표현해 보고자 하는 욕구로 표출되었다.
방대한 자연이 전해주는 다양한 질감을 통해서 보이지 않는 세계가 존재하는 것을 인식한다. 보이지 않는 세계의 법칙을 묵묵히 따르는 자연에서 정서적 치유와 육적인 회복력을 경험하곤 한다. 이러한 자연과의 만남을 그림으로 공유하고 싶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