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신승훈
shin, seung-hun
申昇訓

제주대학교 예술디자인 대학원 졸업(2018)
일본 동경 동양 미술학교 조형 미술학과 졸업(2009)
제주대학교 미술학과 졸업(2004)
수상내역 2003-2013 제주도 미술대전 대상1회, 특선 3회, 입선 3회
2003 미술 세계 뉴프론티어 공모전 특선
개인전 5회
단체전 2018 BAMA부산화랑아트페어 /부산 벡스코 컨벤션
2018 홍콩 Affordable2018아트페어/ 홍콩 컨벤션
2018 아트부산/ 부산 벡스코 컨벤션 2018 바레인 아트페어/마나마
2017 독한 녀석들 국제 교류 기획전/ 독일-브라운 슈바이크 등

제주의 섬 소녀(춘자)의 시선으로 바라 본 때 묻지 않고 순수한 세상을 작가만의 판타지적인 요소들을 배치하여 마치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세상 즉 제주를 표현하고 있다.작품의 주인공 소녀(춘자)는 말, 사슴, 부엉이등 여러 동물들과 함께 제주의 대표하는 풍경이나 토생 식물, 그리고 제주의 바닷 속 생물까지 마치 꿈속을 유영하듯 제주의 아름다운 요소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그 모습들은 섬 소녀(춘자)의 순수한 눈망울을 통해 보고 있노라면 동심을 자극하여 어릴 적 순진무구했던 나 자신과 맞닿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제주의 이미지를 판타지 세상으로 재 각색하여 화폭에 가득 펼쳐질 것이다.   작업 방식 캔퍼스에 혼합재료를 바탕 칠한 후 수묵으로 기본 작업을 한 후 아크릴로 채색을 하는 작업방식 또한 전통과 현대를 잘 아우르고 있으며, 밀도감 있는 화면 구성과 효과적인 색채는 독특함을 느낄 수 있게 표현 하였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