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홍시야
Siya Hong

SOLO EXHIBITION 2014 5th 제주,바라보다 (제주. 공간동백)
2014 4th Going home (서울. 274g 갤러리)
2010 3rd. Another day (서울. 274g 갤러리)
2009 2nd. 숲의 한숨.듣다 (서울. 갤러리 고동)
2008 1st. 한숨의 그릇.담다 (서울. 게이트 갤러리)
GROUP EXHIBITION 2018 길에서 만나다 (제주,서귀포 예술의 전당)
2018 식물성 (제주. 예술공간 이아)
2018 지표적 상징(제주. 예술공간 이아)
2017 지표적 상징 (서울. JCC아트센터)
2012 환기미술관 개관 20주년 기념전 아트 프로젝트 참여-(서울. 환기미술관)
2010 Enchanted – (영국>Briton. AM Gallery of Comtemporary Art ) 외 다수

<홍시야의 마음크로키>란 내 깊은 무의식까지 추적해 머릿속, 마음속에 스쳐 지나가는 것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싶다.
나에게 드로잉은 내밀한 내면의 관찰이자 오늘 하루의 기록이다.
오늘도 나는 내면의 넓은 공간을 열어둔 채 이 길 위에서 길을 잃었다가 돌아오기를 반복하며 몸과 마음 사이 어딘가에 나의 감각이 머무르고 있는지 내림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다.

2016년 봄부터 시작된 제주에서의 특별한 여정 속에서 제주는 내게 ‘다시 바라보는 법’을 가르쳐주었다.
찬찬히 들여다보며 나와 연결된 모든 존재와 만나는 법을 제주 덕분에 알게 되었다.
마음을 활짝 열고 바라보면서 나는 그 안에서 하나둘씩 주변에 있는 것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만날 수 있었다.
눈에 보이는 것들뿐만 아니라 눈에 잘 보이지 않던 숨어 있는 것들까지 마법처럼 조우했다.
마음속 가장 깊은 곳을 통해 만난 또 다른 제주, 내가 느끼고 있는 제주 풍경을 담아내고 있다.
아름다운 제주 섬이 나와 우리, 자연과 함께 공존하며 살 수 있는 평화와 사랑이 가득한 삶의 터전이 되기를 바라는 희망을 가득 담아 여기,제주에서 계속해서 작업을 이어나갈 것이다.

작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복제 및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에 게시된 "라이선스 규정"을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권리 침해로 간주됩니다.

error: